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0/07/2011  Report by Adam Marshall

베르바토프, 이상 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하 맨유)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베르바토프가 자신이 챔피언스리그 (이하 챔스) 결승에서 활약하지 못한데 대한 실망감은 더 이상 없음을 강조했다.

베르바토프는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에서 맹활약 하며 맨유에서의 자신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하지만, 챔스 결승에서 마이클 오웬에게 주전 자리를 빼앗기고 난 후 실망감을 내비쳤다. 이로써 언론들은 베르바토프가 이번 여름 이적 시장을 이후로 더 이상 맨유에 남아 있지 않을 것이라는 추측에 무게감을 실어 보도했다. 하지만 퍼거슨 감독은 이러한 보도들에 대해, 베르바토프와의 문제는 없을 것이라며 단호히 말했다.

퍼거슨 감독은 PA Sport와의 인터뷰를 통해, “베르바토프는 이상이 없다. 그가 챔스 결승에 나가지 못한 데에 있어 실망한 것은 사실이지만, 여전히 훈련에 열심히 임하고 있으며 아무런 문제가 없다.”라고 말하며, “챔스 결승과 같은 큰 경기에서 벤체에 앉아 있던 한 명의 선수에게 조명을 비추기 보단, 무력한 경기를 이끌었던 6~7명의 선수들에게 신경을 써야 할 것”이라며 베르바토프의 이적설에 찬물을 끼얹었다.

페이지 1 중 3 다음 » 


"맨유는 바르셀로나보다 한층 성숙된 팀이다. 다음 시즌과 우승을 향한 맨유의 도전은 계속될 것이며 앞으로 새로운 맨유의 모습을 보게 될 것”

"맨유에 22세 미만의 선수들이 무려 12명이나 있고 30대 선수 5명이 팀을 떠났다고 운을 뗀 뒤, “에르난데스가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고, 주전 공격수 루니도 이제 20대 중반에 접어들면서 기술에 노련미가 가미 될 것”

- 알렉스 퍼거슨 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