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맨유의 살아있는 전설, 게리 네빌, 니키 버트가 뉴욕과의 경에서 스콜스와 함께 선발 출전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화제가 되고 있다.

22/07/2011  Report by A Bostock

나는 전설이다!

맨유의 영원한 미드필더 폴 스콜스가 전미투어 중 뉴욕과의 경기에서 모습을 드러낼 것!


맨유의 살아있는 전설, 게리 네빌, 니키 버트가 뉴욕과의 경에서 스콜스와 함께 선발 출전 명단에 이름을 올리며 화제가 되고 있다. 현재, 뉴욕 코스모스의 단장이자 올드 트라포드의 아이콘 에릭 칸토나와 블라질의 축구 영웅 펠레는 네빌과 베트가 경기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함께 응원했다.


네빌, 베트와 함께, 켐벨, 로비 킨, 브라이언 맥브라이드, 페트릭 비에라에 이어 레알 마드리드의 수비수로도 맹 활약했단 파비오 칸나바로도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선발 출전 명단: 닉키 버트, 차드 칼데론*, 쏠 켐벨, 파비오 칸나바로, 이브라임 다비*, 스테판 디미트로브*, 다비드 디오사*, 브레드 프리델, 마빈 아이라헤타*, 로비 킨, 브라이언 맥브라이드, 덴 머피*, 게리 네빌, 야닉 레이링*, 미첼 살가도, 모리켄 산가리*, 페트릭 비에라 (이상 17명, *는 뉴욕 코스모스의 23세 이하 선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뉴욕 코스모스와의 경기는 8월 5일 금요일 오후 7시 30분에 시작된다.

다른 기사 더 보기: 박지성, 재계약 청신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