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1/07/2011  Report by Nick Coppack in Seattle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는 지금, 주전 경쟁 중!

주전 경쟁은 올드 트라포드에서도 계속 될 것!

다비드 데 헤아(20, 스페인)를 포함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선수들은 현재, 주전 경쟁에 돌입했다. 이달, 23일에 벌어질 시카고와의 경기에서 데뷔 전을 치르게 될 ‘헤아’는 현재, 전미 투어중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하 맨유)에 전격 합류했다.


수요일 저녁, 시애틀의 ‘CenturyLink’ 경기장에 펼쳐진 경기에서 안드레스 린데가르트와 벤 아모스는 인상적이 경기를 펼쳤다. 특히 덴마크 출신의 안드레스는 멋진 선방을 기록하며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다.


맨유는 이번 이적 시장에서 ‘헤아’를 영입하기 위해 많은 이적료를 지불했지만, 알렉스 퍼거슨 감독 맨유의 수문장 자리에 알맞은 선수를 위해 여전히 새로운 가능성에 대해서도 고려하고 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맨유는 다비드 데 헤아와 계약을 체결했고, 그가 주전으로 뛸 가능성이 충분하다.”고 말했지만, 여기서 그치지 않고, “반 데 사르의 은퇴 이후 남겨져 있는 맨유의 수문장 위치에는 헤아 뿐만 아니라 안드레스와 벤도 충분한 자격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퍼거슨 감독은, “이제 시카고에서 있을 헤아의 데뷔 전에서 모든 가능성이 점쳐질 것이다. 시애틀에서 헤아가 얼마나 맨유맨으로서의 적응에 성공했느냐가 관건이다.”라고 전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