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6/07/2011  Report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데이비드 길: 이적시장은 계속 될 것!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하 맨유)의 최고 경영자(CEO) 데이비드 길은 지난 미국 투어가 있었던 뉴저지에서 있었던 인터뷰에서 맨유의 여름 이적 시장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번 여름에 이렇게 바쁘게 될 것이라고 예상했었나?

“그렇다. 이번 시즌을 마지막으로 에드윈 반 데 사르가 은퇴를 하려 했기 때문에 맨유는 반 데 사르와  같은 훌륭한 골키퍼를 영입하려는 계획을 세우고 있었다. 계획에 따라 맨유는, 다비드 데 헤아를 비롯해 필 존스, 애슐리 영까지 우리는 세 명의 훌륭한 선수를 영입하는데 성공했다. 하지만 맨유는 한 명의 선수를 더 필요로 하고 있다. 우리는 지금 그 한 명의 선수를 찾고 있는 중이다. 아직까지는 이렇다 할 소식이 없지만 말이다.”


마지막까지 선수 영입을 위해 노력할 것인가?

“가능하다면 그렇게 할 것이다. 왜냐하면, 한 포지션에 두 세 명의 선수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정확하게 집었지만, 중요한 것은 누가 이적을 하느냐 보다 현재 맨유의 스쿼드의 질을 향상 시킬 수 있을 만한 선수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현재, 맨유는 세계 최고의 스쿼드를 보유하고 있는 팀이다. 아쉽게도 현재까지 우리는 아무런 계획이 없지만, 아마도 8월이 되면 윤곽이 잡힐 듯 하다. 현재, 나는 아무런 일도 하고 있지는 않지만, 미국 투어가 끝나면 아마 상황이 많이 변하게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