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폴 스콜스가 은퇴하고 플레처가 부상인 지금, 우리는 중앙 미드필더 자리에 대한 새로운 대안을 얻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

01/08/2011  Report by James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클레버리, 이제 시작이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하 맨유)의 미국 투어에서 맹활약을 펼쳤던 톰 클레버리, 이제 그만의 새로운 시즌이 시작된다.


지난 시즌 위건으로 임대되었던 맨유의 톰 클레버리는 미국 투어 기간, 워싱턴에서 펼쳐졌던 챔피언스리그 우승팀인 바르셀로나와의 경기에서 90분 경기를 소화하며 2-1, 팀 승리에 큰 역할을 했다. 폴 스콜스가 은퇴하고, 데런 플래처가 부상으로 공백인 미드필더 자리에서 클레버리는 중앙 미드필더로서 새로운 시즌을 시작했다. 지난 시즌 위건으로 임대되었던 맨유의 톰 클레버리는 미국 투어 기간, 워싱턴에서 펼쳐졌던 챔피언스리그 우승팀인 바르셀로나와의 경기에서 90분 경기를 소화하며 2-1, 팀 승리에 큰 역할을 했다. 폴 스콜스가 은퇴하고, 데런 플래처가 부상으로 공백인 미드필더 자리에서 클레버리는 중앙 미드필더로서 새로운 시즌을 시작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마이클 오웬의 골을 도우며 미국투어 마지막 경기를 승리로 이끈, 맨유의 톰 클레버리에 대해 이렇게 답했다.


“폴 스콜스가 은퇴하고 플레처가 부상인 지금, 우리는 중앙 미드필더 자리에 대한 새로운 대안을 얻었다. 체력적으로 아직 보완되어야할 사항이 있지만, 그는 경기를 아주 잘 이끌어 주었다.”

“클레버리는 아주 좋은 선수이며, 이번 바르셀로나와의 경기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쳤다. 넓은 시야와 함께 좋은 패스가 아주 인상적이었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클레버리도 인터뷰에서, “승리해서 기쁘다.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팀을 상대로 좋은 경기를 펼치게 되어 또한 기쁘다.”라고 말한 뒤, “이번 경기는 매우 큰 경기라 조금 긴장을 하긴 했지만 전반 5분 이후부터는 큰 무리 없이 경기를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