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베르바토프는 시카고와의 경기에도 참여 여부가 불투명해 졌지만, 다비드의 출격은 계속 될 것”

- 알렉스 퍼거슨 감독

20/07/2011  Report by Adam Marshall

베르바토프, 열외!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베르바토프의 부상으로 앞으로의 미국 투어 경기 일정에 차질이 있을 것이라며 시애틀 선더스와의 경기에서 뛰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르바토프는 훈련 중에 생긴 발목 부상으로 미국 투어 중에 열릴 앞으로의 경기에 참여할 수 있을 지의 여부가 불투명해졌다. 따라서 다비드 데 헤아, 벤 아모스의 데뷔 전에서는 베르바토프의 모습을 볼수 없게 되었다.

알레스 퍼거슨 감독에 의하면, "베르바토프는 지난 시즌 후반부터 몸 상태가 좋지 않았다.”고 설명한 뒤, “베르바토프는 시카고와의 경기에도 참여 여부가 불투명해 졌지만, 다비드의 출격은 계속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퍼거슨 감독은, 톰 클레버리, 대니 웰벡, 크리스와 필 존스의 미국투어 경기 선발 여부에 대해서는 아직 고려 중이라고 말하며, 하지만 앞으로의 성장 가능성에 대해 기대를 거는 눈치였다.

마지막으로 퍼거슨 감독은 "현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선수들은 지난 번 보다 더 준비가 잘 되었고 훈련도 훌륭하게 해내고 있다.”고 운을 뗀 뒤, 훈련을 통해 선수들의 컨디션이 나날이 좋아지고 있고 기대해도 좋다는 반응을 보였다.


더 많은 기사 보기: 베르바토프, 이상 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