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1/08/2011  Report by Nick Coppack in Washington DC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감독, 이번 투어는 성공적!

미국 투어 기간 중 바르셀로나와의 마지막 경기를 승리로 장식하며, 5경기를 모두 승리로 이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하 맨유)의 이번 프리 시즌 투어에 대해 퍼거슨 감독은 성공적이라고 평가했다.


나니와 오웬의 골로 챔피언스리그 우승팀 바르셀로나를 상대로 2-1, 승리를 이끈 맨유는 MLS 올스타, 시카고, 시애틀, 뉴잉글랜드와의 경기에서 모두 승리하며 성공적인 프리 시즌을 보냈다.


알렉스 퍼거슨은 새로운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이번 미국 투어기간 중에 벌였던 다섯 경기의 내용과 결과에 만족을 표하며, 젊은 선수와 기존 선수의 신, 구의 조화와 휴식 후에 돌아온 선수들의 컨디션 조절 등 모든 부분에서 이번 미국 투어는 큰 의미가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퍼거슨 감독은, “이번 바르셀로나와의 경기에서 승리해 매우 기쁘다. 솔직히 맨유와 바르셀로나 두 팀 모두 많은 변화가 있었다. 모두에게 힘든 경기였지만, 맨유가 승리한 것은 큰 의미가 있다”며, 이번 맨유의 새로운 스쿼드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그는 이어, “이제 맨유는 젊은 선수들의 영입으로 새로운 스쿼드 적용에 성공했다. 나는 이에 매우 만족하고 프리미어 리그에 있는 팀 뿐만 아니라 유럽에 있는 강팀들도 충분히 상대해서 승리를 이끌 수 있는 스쿼드 구성이 되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