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0/07/2011  Report by Adam Marshall

퍼거슨, 스네이더르 협상 어려울 것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스네이데르가 새로운 곳에 둥지를 틀기 위해서는 이적시장으로 직접 나와야 한다고 강조했다.

영국과 이탈리아 언론에서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인터 밀란의 웨슬리 스네이데르와의 협상에 신경을 곤두세우고 있다고 보도했지만, 이에 반해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그것은 언론의 추측에 불고할 뿐, 사실이 아니며 언론에 대해서 더 이상 신경 쓰지 않을 것이라고 주장했다.

퍼거슨 감독은, 맨유에게 오랫동안 미드필더로 활약한 폴 스콜스의 은퇴 이후 차기 미드필더에 대한 부담이 있는 것은 사실이나 현재 스쿼드에 대한 믿음 또한 저버리지 않았다.

스네이데르 영입에 대한 질문에 퍼거슨 감독은 이렇게 답했다.
“맨유는 훌륭한 미드필더 영입을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스네이데르의 영입은 쉽지 않을 것이다. 3~4명의 미드필더 영입도 고려해 보고 있지만, 그것으로 스네이데르 영입과 대체될 수 있을지도 의문이다.”

"나는 현재의 스쿼드로도 충분히 만족한다. 공격수가 많다는 것이 조금 부담이긴 하지만, 미드필더에 대한 부담은 그것보다 덜하기 대문에 현재의 스쿼드로도 충분히 만족한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언론을 통해 말은 쉽게 할 수 있다. 하지만, 맨유의 74명의 훌륭한 그라운드의 전사들은 지난 시즌을 이후로 전 세계의 언론들에 노출되어 있다. 이들의 몸값은 £ 1billion (한화로 약 2조원) 을 넘어섰다. 이적 문제는 말처럼 간단하지 않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