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9/07/2011  Report by Gemma Thompson in Washington DC
페이지 1 중 2 다음 » 

아쉽지만, 아직은 바르샤!

알렉스 퍼거슨 감독과 패트릭 에브라 선수는 챔피언스리그 (이하 챔스) 우승 팀인 바르셀로나를 가리켜 세계 축구 클럽들의 기준이 되는 팀이라며 찬사를 보냈다.


워싱턴에서 미국 투어 마지막 경기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이하 맨유)와 함께 펼치게 될 팀은 바로 챔스 우승팀인 바르셀로나!


지난 번 웸블리에서 챔스 우승을 위해 각축을 벌인지 두 달 만에 맨유와 바르셀로나는 워싱턴에서 진검승부를 벌일 예정이다.


지난 몇 년간 바르셀로나가 이룬 업적에 대해,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맨유가 닮아가 가야 할 멋진 팀”이라며, “현재, 전세계 축구 팬들 마음속에 최고라고 여겨지는 팀”이라고 말하며 바르셀로나를 치켜 세웠다.


퍼거슨 감독은 이어, “두 번째 경기를 치르게 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 맨유는 바르셀로나와 같은 팀 전력을 갖는 것이 목표다. 축구 팀으로서 만이 아닌, 그들의 축구철학과 추구하는 것, 어떻게 팀을 운영하고 젊은 선수들을 발굴해 내는지에 대한 점도 본 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맨유도 바르셀로나와 같이 젊은 선수들을 키워내야 한다. 아마도 이번 경기에 바르셀로나는 젊은 선수들이 대거 출전할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 아주 흥미로운 경기가 될 것 같다.”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