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6/01/2011 

발렌시아, 회복 순조로워

안토니오 발렌시아의 회복이 순조롭게 진행 중에 있다. 심각한 발목 부상을 입었던 발렌시아는 앞으로 5-6주면 훈련에 참여할 수 있을 듯 보인다. 따라서 빠르면 2월말 복귀가 가능하다.

25살의 윙어 발렌시아는 9월 레인저스와의 챔피언스리그 조별 예선 도중 발목이 돌아가는 심각한 부상을 입었었다.

위건에서 합류한 이후 좋은 플레이를 펼친 발렌시아는 시즌 아웃이 아니냐는 초반 예상도 있었지만, 수술 후 회복이 순조롭게 진행되며 5달만에 팀에 복귀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되고 있는 것.

퍼거슨 감독은 "발렌시아는 우리가 원하는 대로 회복 중에 있다"라고 밝히며 "그와 같은 장기 부상은 사실 견뎌내기 힘든 일이다. 그러나 발렌시아의 경우 2월말이나 3월초까지는 돌아올 수 있을 것이라 보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앞으로 5-6주면 훈련 참가가 가능할 것이다. 그러나 장기 부상이라는 점을 감안, 충분한 시간을 준 뒤 훈련에 참가시킬 생각이다."

리버풀전 매치 리포트 ㅣ 퍼거슨 감독 경기 후 인터뷰



순조로운 회복

"발렌시아는 우리가 원하는 대로 회복 중에 있다. 2월말이나 3월초까지는 돌아올 수 있을 것이라 보고 있다. 앞으로 5-6주면 훈련 참가가 가능할 것이다. 그러나 장기 부상이라는 점을 감안, 충분한 시간을 준 뒤 훈련에 참가시킬 생각이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