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6/01/2011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루니와 판 데르 사르, 리버풀전 OK

에드빈 판 데르 사르, 웨인 루니, 리오 퍼디난드의 리버풀 전 출전이 가능한 것으로 확인 되었다. 퍼거슨 감독은 "최고의 팀을 구성할 것"이라며 이들의 출전 가능성을 높였다.

퍼거슨 감독은 물론 지난 시즌 FA컵 3라운드에서 당했던 리즈전 패배(0-1패)를 되풀이 하지 않겠다는 의도. 금요일 있었던 기자 회견에서 퍼거슨 감독은 "당시 리즈를 격파하기 충분하다고 생각하고 선발진을 꾸렸었다. 그러나 FA컵은 이변이 일어나는 무대. 지난 시즌 우리도 그 이변의 피해자였다. 내 선택이 잘못 되었었다. 이번에는 잘못된 선택을 하지 않기를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가능하면 판 데르 사르와 루니를 출전시킬 수 있기를 바란다. 최근 루니의 컨디션이 좋았고, 판 데르 사르의 경험의 가치는 확실하다. 둘 모두 출전 기회가 있다. 그 외에는 화요일 스토크전 멤버로 갈 것이다. 퍼디난드도 출전 가능하다. 스토크 전에서는 그를 쉬게 해주었었다."

루니는 새해 첫 날 있었던 웨스트브롬 전에서 발목 부상을 입은 바 있다. 그러나 2-1로 빠듯한 리드를 취하고 있어 계속 경기를 뛸 수 밖에 없었었다. 퍼거슨 감독은 당시 이것이 모험이었다고 고백했다. "화요일 출전을 위해서는 잘못된 선택이었던 듯 싶다. 그러나 일요일에는 출전 가능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이 날 기자회견에서는 오언 하그리브스에 대한 최신 소식이 있었다. 그러나 그의 회복은 아직 시간이 더 걸리는 듯 보였다. "하그리브스는 전문의 진찰을 위해 독일로 갔다. 아직 좋은 소식은 없다. 햄스트링 부상이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