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vs 블랙풀
2011년 1월 25일, 블룸스 필드
26/01/2011  Report by M Froggatt, J Tu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매치팩: 블랙풀

1974년 이후 첫 블랙풀 원정을 떠나는 맨유는 선두를 굳힐 준비를 하고 있다..

경기예상
비록 시즌 전, 강등이 유력시 되었던 블랙풀이지만 2010/11시즌 전반기 프리미어리그에 성공적으로 안착하고 있다. 최근 5경기 준 4패를 기록하는 난조에 빠진 상태이지만, 여전히 리버풀과 승점 1점차의 리그 12위에 올라 있는 것.  블랙풀은 최근 홈에서 선덜랜드에게 2-1로 패하며 홈 4패째를 기록 중인데, 9번의 홈 경기 모두에서 득점을 올리는 저력을 과시하기도. 한편 버밍엄을 5-0으로 대파하며 무패 행진을 계속 중인 맨유는 2위 아스널과의 격차(승점 2점차)를 더욱 벌릴 준비를 하고 있다.

출전 예상 선수
지난 월요일 주장 찰리 아담의 공식 이적 요청을 거절한 블랙풀은 그를 선발로 내세울 것으로 보인다. 수비수 스티븐 크레이니, 스트라이커 DJ 캠벨, 골키퍼 리차드 킹슨은 부상으로 출전이 불확실한 상태. 맨유의 경우 주전 센터백 리오 퍼디난드의 사타구니 부상이 염렷럽고, 마이크르 캐릭 또한 버밍엄전 발목 부상으로 확실치 않은 상태. 하파엘은 한 경기 출전 정지를 마치고 복귀할 예정이다. 어쩌면 전 맨유 수비수 크레이그 캐스카트가 블랙풀에서 홈 데뷔를 할 지도 모르는 상황. 웨인 루니는 자신의 클럽 통산 300번째 경기를 치를 것이 확실해 보인다.

스타 플레이어
찰리 아담은 지난 2009년 레인저스에서 이적한 후 블랙풀 성공의 중추적 역할을 해오고 있다. 하지만 지난 주 공식 이적 요청으로 팬들을 실망시킨 상황. 스코틀랜드 대표 선수인 아담에 대한 리버풀의 요청을 블랙풀은 공식적으로 거절한 상태이다. 지난 시즌 챔피언쉽에서 18골을 터트리며 팀을 플레이오프로 이끈 아담은 카디프 시티와의 승격 결정전에서 13분 득점을 터트리며 3-2 승리를 이끈바 있다. 이번 시즌에서도 왼쪽 윙어로 다섯 골을 터트리며 팀의 가장 돋보이는 선수였던 아담은 지난 토요일에도 페널티 킥으로 만회골을 만들어 냈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