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오랫동안 맨유가 나에게 관심을 가져왔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러나 맨유는 세계 최고의 클럽으로 원하는 선수는 누구든 영입할 수 있는 클럽이다. 아마도 수천명의 선수 중에서 추리고 추릴 것이라 생각했다."

린데가르트 프로필
출생지: 덴마크 오덴세
나이: 26세 (1984년 4월 13일생)
등번호: 34
이전 클럽: 아엘순트 FK, 콜딩(임대), OB 오덴세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13 January 2011 
페이지 1 중 2 다음 » 

린데가르트 "꿈을 이뤘다!"

새로 영입한 신예 골키퍼 안데르스 린데가르트는 평생 맨유를 응원해왔던 팬이기도 했다. 그는 맨유의 붉은 유니폼을 입고, 올드 트라포드에서 뛸 수 있게 되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전율을 느꼈다고 고백했다.

26세의 린데가르트는 덴마크 오덴세 출생으로 노르웨이 클럽 아엘순트FK로부터 지난해 11월 맨유 이적을 결정지은 바 있다. 그리고 정식 선수 등로이 된 지난 일요일 리버풀과의 FA컵 3라운드에서는 선수 명단에까지 이름을 올렸었다. 그의 맨유 첫 경기는 아마도 리저브 팀 소속으로 볼턴과의 프리미어 리저브 북부리그 경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는 1군에서의 활약을 하기 전의 준비 단계일 테지만, 린데가르트는 모든 것이 기쁘다는 것을 고백했다. 그는 MUTV와의 인터뷰에서 "맨유에 와서 정말 기쁘다"라고 얘기하며 "꿈을 이룬 것이다. 4살 때부터 맨유 서포터였다. 아버지가 그렇게 가르쳤다. 따라서 맨유 선수가 된 것은 내 평생 최고의 꿈을 이룬 것이다"라고 흥분된 목소리로 얘기했다.

사실 11월 정식 이적 계약을 치르기 전부터 린데가르트는 맨유가 자신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음을 알고 있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