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6/01/2011  Report by Ben Hibbs

롭슨, 이제는 날아오를 시간

브라이언 롭슨이 이번 일요일 리버풀과의 FA컵 경기가 2011년을 성공적인 한 해로 만들어 줄 도약대다 될 것이라 주장했다. 따라서 결과만큼이나 플레이 내용도 나아져야 한다.

맨유는 사실 지난 크리스마스 기간 동안 굉장했다라기 보다는 효율적으로 운영했다는 말이 더 정확해 보인다. 롭슨의 말처럼 블랙풀전과 첼시전이 연기되면서 바쁜 일정에 다소 한 숨을 돌릴 수도 있었기 때문. 그러나 이제는 도약을 할 시기이다. 어려움을 겪고 있는 리버풀을 상대로 한 일요일 경기가 이를 위한 완벽한 지렛대가 되어줄 수 있다.

롭슨은 ManUtd.kr과의 인터뷰에서 "일요일 한 두 명의 부상 선수가 출전 못할 수도 있지만, 너무 큰 손실은 아니기를 바란다"라고 얘기하면서 "현재의 플레이를 이어갈 수 있다면 좋을 것이다. 그리고 좋은 플레이를 바탕으로 좋은 성적을 라이벌에게 거둔다면 정말 근사한 일일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퍼거슨 감독은 맨유가 좋은 플레이를 하지 않고도 선두를 유지한다는 비평을 일언지하에 물리친 바 있지만, 롭슨은 크리스마스 기간과 같이 힘든 시기에 다소 기복있는 결과는 어쩔 수 없는 것이라 주장하며, 특히 맨유가 라이벌들에

페이지 1 중 3 다음 » 


"현재의 플레이를 이어갈 수 있다면 좋을 것이다. 그리고 좋은 플레이를 바탕으로 좋은 성적을 라이벌에게 거둔다면 정말 근사한 일일 것이다"
-브라이언 롭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