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6/01/2011  Report by Ben Hibbs

긱스 "선수생활 계속할 것"

라이언 긱스는 내년 시즌에도 맨유 유니폼을 입고 뛰고 싶다는 소망을 전했다. 38살이 넘어서도 선수 생활을 이어가겠다는 긱스는 재계약 협상을 하게 될 것이라 전했다.

올 해 37살의 긱스는 이번 시즌에도 좋은 플레이를 이어가고 있기 때문에, 아직 은퇴를 생각할 이유가 전혀 없는 것이다.

긱스는 금요일 "여전히 선수 생활을 할 수 있다는 것에 무척 행복하다"라고 말하며 "그 어느 때보다 내 자신의 축구에 만족하고 있다. 과거 내 플레이에 만족하는 한 선수 생활을 이어가겠다고 한 적이 있다. 클럽과 논의를 하겠지만, 내년에도 선수 생활을 이어가기를 진정으로 바라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구단과의 협상 과정은) 지난 3,4년 전과 비슷할 것이다. 협상은 매우 빠르게 진행되어왔다. 언제 마무리 될 지는 모르지만, 과거 구단과의 협상은 매우 편안하게 진행되어 왔다. 시간이 있을 때 협상 테이블에 앉아 얘기를 하겠다. 매우 빠르게 진행될 것이다."

긱스는 나이가 들수록 자신의 플레이에 대해 보다 더 솔직해 진다고 인정하면서, 언제 은퇴를 할 지는 알 수 있을 것이라 얘기했다.

페이지 1 중 3 다음 » 


"그 어느 때보다 내 자신의 축구에 만족하고 있다. 과거 내 플레이에 만족하는 한 선수 생활을 이어가겠다고 한 적이 있다. 클럽과 논의를 하겠지만, 내년에도 선수 생활을 이어가기를 진정으로 바라고 있다"
-라이언 긱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