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5/02/2011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울버햄프턴, 승리 자격 있어"

http://www.manutd.kr/ko-kr/NewsAndFeatures/Features/2011/Feb/Video-The-Babes-in-action.aspx울버햄프턴 원정에서 패배를 기록한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대범한 자세를 잃지 않고 있었다.

맨유는 토요일 벌어진 경기에서 전반 2분만에 나니의 슈팅으로 리드를 했지만, 울버햄프턴의 강한 저항을 이겨내지 못하고, 끝내 역전패를 기록하고 말았다.

퍼거슨 감독은 "전반 초반 리드를 잡았음에도 불구하고 패배했기 때문에 무척 실망스럽다"라고 인정하며 "세트 피스 상황에서의 나쁜 플레이가 패배의 빌미가 되었다. 그게 가장 중요했다. 다른 원인은 없다"라고 패배의 원인을 설명했다.

"굉장히 좋은 출발이었다. 특히 전반에 몇 차례나 기회를 만들었다. 나니는 두 번의 굉장한 슈팅을 날렸고, 웨인 루니도 한 번의 좋은 기회가 있었다. 따라서 전반 좋은 축구르 했다고 할 수 있다. 그러나 후반에는 전혀 경기를 따라 잡을 수 없었다. 운동장 상황이 나쁘기도 했지만, 기회를 전혀 만들어내지 못했다."

이 날의 타격은 무패 행진이 끝난 것만이 아니었다. 워밍업 도중 허벅지 부상을 당한 리오 퍼디난드는 앞으로 2주간 경기에 나설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퍼디난드 대신에 죠니 에반스가 선발 출장했고, 크리스 스몰링이 벤치를 지켰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