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월의 MVP후보

디미타르 베르바토프
6경기 5득점

라이언 긱스
6경기 2득점

하비에르 에르난데스
6경기 4득점

네마냐 비디치
5경기 0득점, 2 무실점 경기 기록

다음 페이지에서 투표에 참여해 주세요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02 February 2011 
페이지 1 중 2 다음 » 

1월의 MVP를 뽑아라

1월의 MVP에 오를 후보를 뽑아 보았다. 다음 무료 비디오를 보고 1월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들의 모습을 감상한 후 여러분의 손으로 1월의 MVP를 뽑아보자!

디미타르 베르바토프: 6경기 5득점
무서운 골폭풍으로 언론 1면을 장식했다. 또 한 번의 해트트릭으로 시즌 3번째 한 경기 3득점. 리버풀과의 FA컵 경기에서도 2골을 넣었고, 블랙풀전 드라마틱한 역전 결승골의 주인공이기도 했다.
최고의 순간: 블랙풀전 득점의 의미는 결승골이라는 것만이 아니었다. 원톱으로서 자신감에 가득찬 한 남자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었다.

라이언 긱스: 6경기 2득점
37살의 나이에도 전성기적 모습을 보여주는 긱스는 리버풀, 버밍엄전에서 득점을 기록했다. 그러나 가장 좋았던 모습은 블랙풀전과 사우스햄프턴전으로 그가 나오자 경기 양상이 180도 바뀌었다.
최고의 순간: 블랙풀 전에서 에르난데스에게 보낸 낮은 패스.

하비에르 에르난데스: 6경기 4득점
타고난 골게터로 불리는 에르난데스는 그 별명에 걸맞는 모습을 1월에도 이어가고 있다. 두 번의 결승골, 그리고 블랙풀 전에서의 동점골, 스토크 전에서의 마무리 슈팅은 월드 클래스였다.
최고의 순간: 웨스트브롬전에서의 결승골은 팀을 위기에서 구해냈다. 1월 그가 터트린 네 골 중 세 골은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