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지금 마르세유와의 2차전을 생각하고 싶지 않다. 위건 원정을 시작으로 중요한 경기들이 기다리고 있다. 일단 승점 3점을 올려야 한다."

-네마냐 비디치

24/02/2011  Report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비디치: 한 번에 하나씩!

경기 종료 휘슬이 울린 후 한 시간도 지나지 않았지만, 인터뷰를 하는 네마냐 비디치의 마음에는 오는 3월 15일 마르세유와의 리턴 매치는 전혀 고려 대상이 안었다.

대신, 주장 비디치의 마음은 이미 주말 위건과의 프리미어리그로 온통 채워져 있었다.

비디치는 "지금 마르세유와의 2차전을 생각하고 싶지 않다. 위건 원정을 시작으로 중요한 경기들이 기다리고 있다. 일단 승점 3점을 올려야 한다. 승리할 것을 믿고 있다"라고 앞으로 닥친 경기들의 중요성을 강조한 것.

실제 맨유는 마르세유 전에 앞서 네 경기를 치러야 한다. 첼시는 물론이고 리버풀, 아스널 전과 같은 중요한 경기들이 기다리고 있다. 마르세유와의 2차전을 생각하기에는 더 큰 문제들이 남아 있는 것.

그러나 비디치는 이 경기들을 잘 치러낸다면 챔피언스리그 8강행도 더욱 쉬워질 것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

"이제 몇 차례 원정 경기가 연속된다. 지금 촛점을 맞춰야 하는 문제들이다. 한 게임 한 게임 풀어나가야 한다."

"만약 앞으로 세 경기를 잘 치러내 원하는 승점을 얻어낸다면, 마르세유와의 2차전은 훨씬 강한 자신감으로 맞이할 수 있을 것이다."

"오늘 경기에서의 무승부가 만족스럽다고는 얘기할 수 없다. 언제나 우리는 승리를 원하니까. 그러나 오늘 경기에서도 긍정적인 부분이 있었다. 수비는 무척 잘해냈고, 순간 순간 볼 점유율이 좋을 때도 있었다. 이제 다음 경기를 준비할 때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