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5/02/2011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스몰링, 힘든 테스트 통과해내

최근 가장 눈에 띄는 선수 중의 하나는 바로 크리스 스몰링이었다. 그러나 스몰링은 이에 만족하지 않고 당당하게 주전 경쟁을 선언했다.

이번 시즌 스몰링은 퍼디난드의 부상 기간 동안 그의 대체자로 손색없음을 증명해 왔다. 그러나 최근 맨시티전 승리와 마르세유전 무승부 당시 보여준 그의 모습은 큰 경기에도 통할 수 있냐는 의문을 말끔히 씻어내는 것이었다.

지난 여름 풀럼에서 이적한 스몰링은 사실 자기가 이렇게 중요한 경기에 많이 나가리라고는 예상치 못했었다고 인정했다. 그러나 이제 큰 경기에 어울리는 선수로 성장한 스몰링은 자신의 자리를 쉽게 양보하려 하지 않기로 마음먹고 있었다.

스몰링은 "유니폼을 입고 경기장에 서면, 그 자리를 포기하고 싶어지지 않게 된다"라고 얘기하며 "아직 리오 퍼디난드가 주전이고, 그를 넘어서기 쉽지 않음을 잘 알고 있다. 하지만 언제라도 기회가 주어질 때를 대비해 준비를 해야만 한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내 때를 기다려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최근 큰 경기들에서 보여준 내 모습이 감독에게 확신을 줄 수 있었기를 기대한다. 한 경기 한 경기를 지날 수록 자신감도 쌓이고 실력도 향상됨을 알기 때문에, 더 많은 경기에 나갈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