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3/02/2011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스몰링, 성공적인 더비 데뷔

2-1 승리로 끝난 맨체스터 더비이후, 크리스 스몰링은 자신의 첫 더비전이 무척 성공스러웠다고 자평했다.

어린 수비수 스몰링은 비록 이날 더비전 이전까지 단 세 번의 리그 선발 출장을 했음에도, 막강한 맨시티를 상대로 전혀 밀리거나 경험 부족을 드러내지 않은 것.

MUTv와의 인터뷰에서 스몰링은 "사실 조금 긴장되긴 했다. 그러나 한 주 내내 더비전을 준비해 왔기 때문에, 빠르게 경기에 몰입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경기에 대한 모든 준비를 했으니까. 처음으로 공을 잡았을 때, 아 다른 경기와는 완전히 틀리구나라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경기장 분위기는 정말 짜릿했다. 그러한 분위기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이 굉장했다."라고 첫 데뷔전의 소감을 얘기했다.

스몰링은 이 날 승리로 지난 주 울버햄프턴 전 원정에서 당한 리그 첫 패배를 넘어서는 승점 3점을 챙긴 것이 중요했다고 주장했다. "순위표를 보고 이 경기가 얼마나 중요한 지 모든 선수들이 실감했다."

"한 주 내내 이 경기를 위해 준비했고, 순위에서 다른 팀들을 압박할 수 있었다. 승점 3점을 얻었다는 것은 다른 팀들과의 격차를 더욱 벌였다는 것이다. 따라서 이번 경기가 중요했다. (그런 중요한 경기에) 내가 참여할 수 있었다는 것은 정말 기쁜 일이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