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맨유 vs 맨시티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2011년 2월 12일, 올드 트라포드

11/02/2011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매치팩: 맨시티

지난 주말 첫 리그 경기 패배의 아픔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인가?

경기예상
지난 주 맨시티는 웨스트홈을 3-0으로 승리하며 올드 트라포드로 향하고 있다. 그러나 이전 두 경기, 애스턴 빌라전(패)와 버밍엄전(무)에서 승점 5점을 잃어버린 상태. 맨유 또한 마침내 리그 무패 기록이 끊긴 상태. 리그 최하위 울버햄프턴에게 당한 예상 밖의 충격이었다. 이번 시즌 맨유의 기량이 다소 들쭉날쭉하긴 하지만 올드트라포드에서는 언제나 좋은 모습을 보이며 리그 10연승을 거두고 있다. 가능한 승점 39점 중 37점(12승 1무)를 올리고 있는 상태.

출전예상선수
주중 A매치에서의 부상 선수 발생 여부가 변수. 두 팀 모두 부상자들이 나왔지만, 키 플레이어들은 건재한 상태이다. 네마냐 비디치는 이스라엘전에 출전치 않았고, 카를로스 테베즈는 포르투갈과의 경기에 발탁되지 못했다. 가장 큰 관심사는 울버햄프턴 전 몸을 풀다 부상을 당했던 리오 퍼디난드가 출전을 하지 못하게 된 것. 대체자 죠니 에반스마저 경기 도중 부상을 당하며 실려 나왔다. 아시안컵에서 돌아온 박지성은 선발 출장이 확실해 보인다. 맨시티는 아담 존슨이 부상으로 출전이 불가능한 상태. 그러나 최근 스트라이커 마리오 발로텔리는 다시 복귀했다. 미카 리차즈 또한 뇌진탕의 충격에서 헤어 나온 듯.

스타 플레이어
카를로스 테베즈는 현재 맨시티의 야망의 중심 선수.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 득점왕을 맨유의 디미타르 베르바토프와 다투고 있다. 금요일 현재 테베즈가 18골, 베르바토프가 19골을 기록 중이다. 테베즈는 이번 주 맨시티에 대한 사랑을 다시 한번 표시했고, 다비드 실바의 영향력도 인정을 했다. 스페인에서 온 실바도 이번 시즌 활약이 독보적이다. 하지만 그의 임무는 다른 동료들과 마찬가지로 골게터 테베즈에게 공을 연결시키는 것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