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2/02/2011  Report by Ben Hibbs
페이지 1 중 2 다음 » 

린데가르트 "아직 부족해"

안데르스 린데가르트는 FA컵 5라운드 크롤리 타운전에서 승리를 거두었지만, 좀 부족한 경기였음을 인정했다.

덴마크 출신의 신예 골키퍼 린데가르트는 이 날 자신의 두 번째 선발 출전 경기를 치렀다. 올드 트라포드에서는 첫 선발 출장. 비록 경기 내내 할 일이 많지는 않았지만, 후반 크롤리의 막판 공세를 예리하게 막아내는 모습을 보여 주었다.

린데가르트는 경기 후 MUTV와의 인터뷰를 통해 "크롤리가 굉장히 잘 해 주었다. 퍼거슨 감독으로부터 최근 FA컵에서는 무슨 일도 가능하다는 말을 들었다. 오늘의 경기가 그 증거이다. 좀 더 운만 좋았다면, 크롤리의 득점도 가능한 경기였다"라고 상대방을 칭찬했다.

"FA컵 경기에서 1-0이면 경기 막판 바빠지게 된다. 그러나 우리는 상대의 공세를 잘 막아내, 기쁜 승리를 챙길 수 있었다. 비록 경기 내용이 만족스럽지는 않지만, 그 점은 잊고 다음 경기를 준비해야 한다. 오늘 경기가 좋지 못했기 때문에, 남은 시즌에는 보다 나은 수준의 경기력을 보여줘야 할 것이다. 오늘은 충분치 못했다."

26세의 린데가르트는 하지만 자신의 첫 올드 트라포드 선발 경기에 대해서는 기쁨을 표시했다. "매우 기분이 좋았다. 어떻게 할 지 스스로 물어보았다. 매우 기분이 좋았고 자신도 있었다. 마음 상태는 OK라고 느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