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31/12/2011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비디치 수술, 성공적으로 끝나

네마냐 비디치가 이번 주 초 성공적으로 무릎 수술을 받으면서 2012/2013 시즌 복귀 수순을 착착 밟아가고 있다.

맨유의 수비수 비디치는 12월 초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바젤전에서 십자인대 부상을 입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금요일에 비디치의 수술이 계획대로 진행되고 있다고 공식 발표했다.

"비디치는 수요일에 수술을 받았고 잘 끝냈다." 퍼거슨 감독이 말했다. "의료진은 어느 것도 제거하지 않았다. 모든 것이 괜찮다. 하지만 십자인대이니만큼 다음 시즌에나 나올수 있을 것이다."

비디치는 2011/2012 시즌 잔여 경기에 출전하지 못하지만, 퍼거슨 감독은 부상을 당해 캐링턴 훈련장에서 걸어다니는 선수들의 부상 회복 소식을 전했다.

"안데르송은 굉장한 모습으로 되돌아오고 있다." 퍼거슨 감독이 말했다. "안데르송은 대단한 회복세를 보여주고 있다. 훈련을 잘 하고 있다. 우리는 그를 계속 모니터링하고 있다. 체육관에서 해야 할 것들이 여전히 많기 때문이다. 그는 조만간 회복해서 돌아올 것이다. 파비우 다 시우바도 복귀가 멀지 않았다. 아마도 열 흘 안에는 돌아올 것이다. 센터백들도 장기간 자리를 비우지 않을 것이다. 다음 주나 그 다음 주 정도에 출전가능할 것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