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확실히 어떤 상태인지는 잘 모른다. 인대 부상일 확률이 크다. 더 안 좋은 것은 아니었으면 좋겠다”

- 알렉스 퍼거슨

MANUTD.COM The Official Website

Please upgrade to the latest version of Flash Player
Once the new Macromedia Flash Player has been installed,
please revisit the site in a new browser window.

08 December 2011  Report by A Marshall, G Thompson

비디오: 비디치 바젤전 부상

맨유는 바젤전 전반 종료 직전 무릎부상을 당한 비디치의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처음 맨유는 비디치가 마르코 슈트렐러와의 경험 중 인대에 손상을 입은 것 같다는 입장을 표명했다. 비치니는 조비 에반스와 교체되어 경기장을 떠났고, 퍼거슨 감독은 인대 부상에 대한 우려를 내비췄다.

퍼거슨 감독은 “확실히 어떤 상태인지는 잘 모른다. 인대 부상일 확률이 크다. 더 안 좋은 것은 아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비치니는 시즌 초반 웨스트 브롬위치전에서 부상을 당한 바 있다. 이번 부상으로 또 다시 전력에서 이탈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경기가 많은 시기에 부상을 당해 맨유로서는 손실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비디치는 최근 리오 퍼디난드와 함께 중앙 수비를 굳건히 지켜왔다. 전 맨유맨 데니스 어윈은 아스톤빌라전을 본 후 비디치가 세계 레벨의 수비라고 엄지를 치켜세운바 있다.

더 많은 뉴스: 치차리토 한달 동안 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