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6/12/2011  Report by Nick Coppack
페이지 1 중 2 다음 » 

바젤 원정 떠나는 맨유맨 22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22명의 스쿼드를 추려 화요일 아침(영국 시간), FC바젤과의 챔피언스리그를 위해 스위스로 떠난다.

선수들은 맨체스터 공항에서 10시 30분 비행기로 출국한다. 마이클 캐릭은 벤피카와의 경기에서 세 번째 경고를 받아 이번 원정길에 오르지 못한다. 또한 디미타르 베르바토프, 하비에르 에르난데스, 다실바 형제 역시 부상으로 원정 멤버에서 제외됐다.

선배 선수들의 결장은 이번에 첫 원정길에 합류한 제키 프리이어스, 라넬 콜과 같은 10대 선수들에게 기회가 올 것임을 의미한다. 지난 시즌 FC샬케와의 경기에서 당한 부상으로 오랜 기간 전력에서 제외되어 있다가 최근에 합류한 대런 깁슨도 원정 멤버에 포함됐다.

맨유 선수들은 2시간을 비행해 스위스에 도착해서 호텔로 직행할 예정이다. 잠시 휴식을 취한 후 FC 바젤의 홈구장인 세인트 야콥 파크로 이동해 저녁 훈련을 가진다. 퍼거슨 감독과 선수 중 한명은 현지 시간으로 오후 6시 기자회견에 참석한다. 기자회견에 관한 내용은 실시간으로 ManUtd.com에 올라올 예정이다.

맨유는 16강에 오르기 위해 이번 경기에서 이기거나 비겨야 한다.

맨유 스쿼드: 아모사, 데 헤아, 린데가라트; 에반스, 에브라, 퍼디난드, 프라이어스, 존스, 스몰링, 비디치; 콜, 플래쳐, 깁슨, 긱스, 나니, 박지성, 발렌시아, 영; 디우프, 마케다, 루니, 웰백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