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부상자 명단:

안데르송
톰 클레버리
디미타르 베르바토프
파비우
마이클 오언
하파엘
대니 웰벡
02/12/2011  Report by A Marshall & G Thompson

부상 트리오: 빌라 원정에서 제외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칼링컵에서 부상을 당한 세 명의 선수를 오는 토요일 애스턴 빌라 원정 경기에서 제외했다.

디미타르 베르바토프는 칼링컵 크리스탈 팰리스전 하프 타임 때 발목 문제로 교체됐고, 파비우와 하파엘 역시 부상으로 아웃 돼 이번 원정 길에서 빠졌다.

퍼거슨 감독은 “베르바토프의 부상이 심각하지는 않다. 그는 일주일 전에 부상을 당했다”고 설명했다.

“우리 팀에는 계속 부상자가 몇 명씩 있어 왔다. 그런 일이 또 일어난 것이다. 현재 우리는 일주일에 몇 명씩 부상자가 생기는 그런 시기를 보내고 있는 중이다. 하지만 이런 상황에 적응해야만 한다.”

크리스 스몰링과 필 존스는 오른쪽 풀백 자리를 두고 경쟁을 할 것 같다. 하지만 오랫동안 출전하지 못한 마이클 오언, 톰 클레버리, 안데르송과 관련해서는 상황의 변화가 없다. 오언과 클레버리는 여전히 크리스마스를 목표로 복귀 준비 중이고, 안데르송은 2월까지 그라운드에 나서지 못한다.

“빌라파크의 분위기는 좋다. 팬들은 터치라인 가까이에 있다. 우리는 빌라에서 플레이를 꽤 잘 했었다.” 퍼거슨 감독이 덧붙여 말했다.

“우리가 빌라파크에 갈 때마다 승리하기 위해 플레이를 잘 펼쳐야 했는데, 내일 역시 그러한 자세가 필요하다.”

더 많은 소식: OT 찾은 한국팬, '정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