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빌라 파크에서 홈팀으로부터 원정팀이 승리를 거뒀다. 여기는 늘 쉽지 않은 장소였다. 그래서 좋은 결과이고 행복하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

03/12/2011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감독: 빌라전 승리 칭찬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토요일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애스턴 빌라전에서 1-0으로 승리한 것을 두고 "좋은 결과"라고 칭찬했다.

필 존스는 알렉스 맥리시가 이끄는 애스턴 빌라전에서 경기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결승골을 작렬했다. 나니의 크로스를 셰이 기븐 골키퍼가 꼼짝 못하는 발리슛으로 연결했다.

퍼거슨 감독은 빌라 파크에서 보여준 축구에 강한 인상을 받았지만 맨유가 좀 더 압도적인 승리를 거둘 수 있었다고 말했다.

"충분히 승리를 거둘만했다. 우리는 대단한 볼 점유율을 보였다. 후반전에 골 기회를 다소 날렸다고 생각한다." 퍼거슨 감독인 MUTV와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하지만 빌라 파크에서 홈팀으로부터 원정팀이 승리를 거뒀다. 여기는 늘 쉽지 않은 장소였다. 그래서 좋은 결과이고 행복하다."

"난 맨유가 게임을 마무리 지어야만 한다고 생각한다. 난 그런 방식을 좋아한다. 하지만 지금 괜찮다고 생각하는 것은 홈 경기와는 다른 우리의 집중력 수준이다."

"우리로서는 공평하다고 생각되는 것이, 우리가 경기를 지배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우리 축구의 일부 모습은 괜찮고, 젊은 선수들이 보여주는 경기력도 좋다. 경기에서 좋은 리듬을 타고 있다. 괜찮은 패스 축구다. 나는 늘 여기서 즐기고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