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7/12/2011  Report by Gemma Thompson in Basel,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루니, 바젤전에 집중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웨인 루니가 맨유의 챔피언스리그 16강 진출을 누구보다 바라는 만큼 이번 경기에 집중력을 발휘할 것이라 강조했다.

퍼거슨 감독은 루니가 바젤전 다음 날로 예정되어 있는 징계위원회 이의제기를 앞두고 있기는 하지만, 경기가 끝날 때 까지는 경기에 집중할 것이라고 했다. 만약 루니의 3경기 출장 정지가 확정된다면 잉글랜드의 카펠로 감독은 루니를 유로2012 스쿼드에서 제외할 것이라 밝힌 바 있다.

루니의 집중력에 대한 우려를 묻자 퍼거슨 감독은 “루니는 내일 경기를 치러야 한다. 루니가 어떤 말에도 흔들리지 않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입장을 분명히 했다.

챔스리그를 하루 앞두고, 퍼거슨 감독이 가장 강조하고 있는 것은 집중력이다. 지난 주말에 밝힌 바와 같이 퍼거슨 감독은 바젤전에 준비를 마친 상태다. 맨유는 바젤과 지난 1차전 때 올드트라포드에서 3-3으로 비겼다.

퍼거슨 감독은 “우리는 아스톤빌라전에서 보여준 바와 같이 우리가 경기를 컨트롤 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할 것이다. 경기는 굉장한 분위기 속에 치러질 것이지만, 우리는 지난 몇 년 간 유럽 원정에서 좋은 성적을 거둔 바 있다. 내일도 그런 일이 일어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1차전(3-3)에 대해 왈가왈부하고 싶지 않다. 우리는 좋은 찬스를 많이 놓쳤다. 후반에 절제를 잃었고, 그 결과 승점 2점을 잃었다. 하지만 우리는 오텔룰 갈라티를 제압했고, 벤피카와의 경기도 괜찮게 치렀다. 벤피카와의 홈 경기는 이겨야만 했지만 단지 운이 없었다”고 덧붙였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