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31/12/2011  Report by Andrew
페이지 1 중 3 다음 » 

블랙번전 맨유 선수 평가

블랙번전에서 활약한 맨유 선수들의 활약상을 확인해보시라.

다비드 데 헤아: 그랜트 한리에게 결승골을 헌납했다. 펀칭 실수가 눈엣가시였다. 야쿠부의 페널티킥을 막을 수 없더라도 세 번째 골은 허용하지 말았어야 했다.

안토니오 발렌시아: 전반전에는 오른쪽 풀백으로 나와 그다지 인상적인 활약을 보여주지는 못했다. 하지만 후반전 자기 자리인 오른쪽 미드필더로 돌아와 활발한 움직임을 보였다. 디미타르 베르바토프의 동점골을 돕는 등 최고의 모습으로 돌아왔다.

마이클 캐릭: 익숙하지 않은 중앙 수비수로 출격해 인상적인 볼 가로채기와 도전적인 수비를 펼쳤다. 하지만 야쿠부를 막기에는 역부족이었다. 야쿠부의 두 번째 골을 막으려 했지만 실패했다. 나니의 코너킥 시 슈팅을 날려봤지만 블랙번 골키퍼 마크 번에게 막혔고, 마우로 포미카를 저지하다가 경고를 받았다.

필 존스: 포미카와 야쿠부를 막기 위해 블랙번에 대한 향수를 느낄 여력 따위는 없었다. 공격 상황에서 두 골이나 넣을 뻔 했지만, 맨유 동료 하비에르 에르난데스와 윌 킨이 슈팅을 가로막았다.

파트리스 에브라: 도전적인 드리블과 빠른 공간 침투가 인상적이었다. 박지성과 더불어 블랙번의 측면을 허무는데 혁혁한 공을 세웠다. 번 골키퍼가 깜짝 놀랄 크로스를 올리기도 했지만 블랙번의 수비에 막혀 무위에 그쳤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