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퍼거슨 감독과 함께 앉아서 그의 계획이 무엇인지 듣고, 내가 어떻게 느끼고 있는지를 알아볼 시간이 왔다. 현재로서는 정말 기분이 좋다. 그 어느 때보다 상황을 즐기고 있다. 우리는 지켜봐야만 한다."

-라이언 긱스

24/12/2011  Report by Gemma Thompson
페이지 1 중 2 다음 » 

긱스: 1년 더 계약할 수도

라이언 긱스가 자신이 "그 어느 때 보다" 축구를 즐기고 있고, 자신의 미래를 놓고 몇 주 안에 클럽과 논의를 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제 38세인 긱스는 풀럼전 5-0 대승 현장에서 또 한 골을 넣었다. 매 시즌 최고의 시즌을 보내면서 믿을 수 없는 골 기록을 세워가고 있다. 지난 몇 년 동안 긱스는 매 시즌 자신의 미래를 살펴보고 계약을 맺어왔고, 현재 맺은 1년 계약은 이번 여름에 만료된다. 긱스는 가까운 미래에 또 다시 1년 계약을 맺을 것이라고 말했다.

"퍼거슨 감독과 함께 앉아서 그의 계획이 무엇인지 듣고, 내가 어떻게 느끼고 있는지를 알아볼 시간이 왔다." 긱스가 '맨유닷컴'과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현재로서는 정말 기분이 좋다. 그 어느 때보다 상황을 즐기고 있다. 우리는 지켜봐야만 한다."

긱스는 지난 수요일 밤 크레이븐 코티지에서 최고의 경기력을 보였다. 중원에서 마이클 캐릭과 함께 영향력을 행사했다.

"그곳에서 뛰는 걸 좋아한다. 비밀은 없다. 아마도 현재로서는 더 선호하는 포지션인 것 같다." 긱스가 덧붙였다. "지난 밤에 나와 마이클 캐릭이 미드필드에서 같이 뛸 때 기쁘다고 말했었다. 풀럼전에서 맨유가 보여준 것처럼 전방에서 그런 움직임을 보인다면 말이다."

"볼을 잡고 있을 때 3~4명의 선수가 굉장한 움직임을 보인다면 일 하기가 더욱 쉬워진다."

금요일 18시 30분(영국 시간 기준) MUTV의 'Countdown to Kick-Off'에서 긱스와의 독점 인터뷰를 공개합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