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3/12/2011  Report by J Tuck & G Thompson
페이지 1 중 3 다음 » 

에반스: 크리스마스 훈련 즐거워

많은 사람들이 크리스마스를 편안하게 보내고 있지만, 맨유 선수단은 평상시와 똑같다. 조니 에반스는 크리스마스를 조금도 신경 쓰지 않는다고 말했다.

맨유는 12월 16일 위건과 맞붙고, 5일 후 블랙번과 일전을 치른다. 평상시보다는 조금 더 가벼운 일정이다. 두 경기 모두 홈에서 열리기 때문이다.

에반스는 박싱데이에 열릴 위건전을 기대하고 있다. 크리스마스 날 훈련하는 걸 즐기기까지 하고 있다고 털어놨다.

"우리가 즐기고 있는 시기다." 에반스가 '맨유닷컴'과의 인터뷰에서 말했다. "우리가 가족과 함게 크리스마스를 보내지 못해 짜증낼 줄 알 것이다. 하지만 크리스마스 아침에 훈련장에 오는 기분은 꽤 좋다. 짧고
격렬한 시기다."

"팬들에게는 박싱데이는 늘 굉장한 날이다. 평상시와는 다른 분위기가 형성된다. 모든 사람들이 그날을 기다린다. 팬으로서 올드 트라포드에서 열렸던 박싱데이 경기를 보러 갔던 때가 생각난다. 늘 특별한 것이 있었다."

"이번에 두 경기가 있어서 좋다. 옛날에 선덜랜드 원정 경기를 가서 크리스마스 밤을 보낸 게 기억난다. 이번에는 홈에서 경기를 하게 돼서 좋다. 한동안 집을 떠날 필요가 없게 됐다."

페이지 1 중 3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