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5/12/2011  Report by Mark Froggatt
페이지 1 중 2 다음 » 

치차리토: 한 달 동안 아웃

하비에르 에르난데스가 빡빡한 크리스마스 일정을 앞두고 경기에 나서지 못하게 됐다. 바클레이스 프리미어리그 애스턴 빌라전에서 발목 인대 부상을 당했기 때문이다.

에르난데스는 빌라 파크에서 발을 헛디뎌 쓰러졌고, 긴 시간 동안 경기가 멈췄다. 결국 들것에 실려 이른 시간에 실려 나가고 말았다.

경기 직후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치차리토에게 최악의 상황이 발생했다고 공식적으로 발표함과 동시에, 오는 수요일 UEFA 챔피언스리그 FC 바젤전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발목 인대가 찢어진 것 같다. 치차리토는 4주간 경기에 나서지 못할 것이다. 현재 우리는 부상으로 인해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다. 하지만 이게 우리가 강력한 스쿼드를 구축한 이유다."

"대니 웰벡은 다시 건강해졌다. 운좋게도 그는 오늘밤 괜찮은 상태로 15분간 뛰었다. 수요일 경기에서 선택지가 될 것이다. 웰벡은 최근 많이 축구를 하지 못햇다. 내가 고민해야만 하는 이유였다."

"하지만 나니는 미드필드에서 잘 했다. 발렌시아도 출장했을 때 팀을 위해 매우 잘 했다. 그는 최고였다. 나로서는 공격진에 몇몇 선택지를 가지게 됐다. 수요일에는 베르바토프가 괜찮은 몸 상태로 돌아올 것이다. 하지만 현재 우리는 부상자들의 역할을 나눠가지는 중이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