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마이클 캐릭이 팀의 중심이 될 시기가 도래했다고 생각한다. 지난 몇 주간 그가 보여준 활약은 앞으로 그가 중앙 미드필드를 지배할 것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 알렉스 퍼거슨
26/12/2011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캐릭, 미드필드 중심점 될 것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마이클 캐릭이 중앙 미드필드의 중심점이 될 시기가 도래했다고 밝혔다.

캐릭은 최근 몇 주 동안 최고의 기량을 보여주고 있다. 시즌 초반 퍼거슨 감독이 예상한 그대로다. 캐릭은 QPR 전에서 최고의 활약을 보여주며 거의 2년 만에 골을 기록했다. 이에 퍼거슨 감독은 캐릭의 존재 덕에 미래는 밝다고 밝혔다.

퍼거슨 감독은 위건전 전에 열린 기자회견에서 “캐릭은 최고의 선수들 중 하나였다. 그는 현재 우리 팀에 큰 도움을 주고 있다. 골도 기록했고, 이에 어떠한 의심도 있을 수 없다. 어떤 면에서는 폴 스콜스의 은퇴가 그에게 기회로 작용했는지도 모른다”면서 “마이클 캐릭이 팀의 중심이 될 시기가 도래했다고 생각한다. 그에게 그러한 능력이 있다는 것을 우리는 모두 알고 있었다. 그는 조용하고 불평을 하지 않는 성격의 소유자지만 그의 능력은 철저히 보여주고 있다. 지난 몇 주간 그가 보여준 활약은 앞으로 그가 중앙 미드필드를 지배할 것이라는 것을 보여준다”고 밝혔다.

또 “그가 QPR 전 골을 넣기 전에 70게임 동안에서 골을 기록하지 못했다는 통계를 보고 좀 놀랬다. 하지만 우리가 그에게 전방에서 모험을 하기 보다는 중앙 미드필드를 컨트롤 하라는 요청을 해왔기 때문에 그가 골을 넣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없었을 뿐이다. 그는 빠르고, QPR 전 골로 그것을 증명했다”고 덧붙였다.

캐릭은 최근 필 존스의 등장으로 미드필드의 측면에서 뛰고 있다. 퍼거슨 감독은 아직 10대인 필 존스가 캐릭에게 많은 도움을 받을 것이라 밝혔다. 퍼거슨 감독은 또 하나의 베테랑 리오 퍼디난드에 대한 칭찬도 잊지 않았다. 그는 “두 명의 베테랑이 오른쪽에서 활약하고 있다. 퍼디난드와 캐릭이다. 지난 몇 주간 퍼디난드가 보여준 플레이는 최고였다”며 “캐릭은 그의 옆에서 뛰고 있는 필 존스의 에너지와 결정력 덕을 보고 있다고 생각한다. 존스는 훌륭한 선수다. 캐릭의 플레이도 가히 최고다. 존스와 캐릭이 서로 돕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