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7/12/2011  캐릭: 맨유, 맹공격 중
페이지 1 중 2 다음 » 

캐릭: 맨유, 맹공격 중

마이클 캐릭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자신들을 향한 모든 비판을 잠재웠다고 말했다.

지난 10월 맨시티에 대패한 맨유는, 챔피언스리그와 칼링컵 조기탈락이라는 수모까지 겪으며 챔피언 자격이 있느냐는 많은 비판에 시달렸다.

지금 맨유는 맨시티와 승점 동률을 기록하며 공동 1위에 올라있다. 이에 캐릭은 자신감을 드러냈다.

캐릭은 스카이 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계속 비판하고 싶으면 그렇게 하라. 우리는 상관하지 않는다. 내가 이 팀에서 뛴 이래로 우린 줄 곧 비판을 받아왔다. 하지만 우리는 늘 좋은 성적을 거뒀다”면서 “우리는 계속 우리 식대로 밀고 나갈 것이다. 우리에겐 잠재력이 있고 시즌 후반부에 강하다. 우리는 항상 최고의 기량을 보일 것이고, 그것이 충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맨유는 승점 45점을 기록하며 맨시티와 공동 1위에 올라 있지만 풀럼전과 위건전에서 대승을 거둔 덕분에 골득실차에 앞설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이에 캐릭은 “위건전 전반이 끝나고 우리는 골득실을 생각했다”고 시인하면서 “우리는 계속 골을 기록하고 싶었다. 위건에게 골을 허락하고 싶지 않았다”고 말했다. 또 “후반전에는 경기 양상이 달라졌지만 우리는 계속 밀어부쳤다. 5-0 결과에 만족한다”고 덧붙였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