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2/12/2011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버트, 맨유 미드필드 평가

니키 버트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위해 미드필드에서 어떻게 뛰어야 하는지와, 퍼거슨 감독이 더 나은 시즌을 위해 미드필드 파트너를 찾고 있는 것을 알고 있다.

탐 크레벌리와 안데르손이 프리미어리그 첫 네 경기를 파트너로 뛴 이후, 맨유는 13개 파트너십을 더 테스트했다. 단 한번도 같은 파트너를 내 보낸 적이 없다.

버트는 최근 맨유닷컴에 “4명의 미드필더 스타팅 멤버에 드는 것은 어려운 일”이라면서 “시간이 흐르면서 모두들 어떤 조합이 가장 강한 4명, 혹은 5명인지 알게 됐다. 하지만 우리에겐 여전히 좋은 선수들이 많다”고 말했다.

또 “퍼거슨 감독이 다른 파트너를 시험하고자 하는 것 같다. 퍼거슨 감독은 대런 플래쳐, 클레벌리, 안데르송의 부상으로 평소 내보내던 라인 업 구상이 어려워졌다. 이러한 상황이 팀에 들어가 좋은 플레이를 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밝혔다.

버트는 부상 문제에도 불구하고, 퍼거슨 감독이 2012년 이적시장에 미드필더에만 집중하지 않을 것이라 밝혔다. 그는 “모든 팀은 향상될 수 있다. 바로셀로나 역시 향상될 수 있다. 그래서 나는 퍼거슨 감독이 미드필더, 수비, 포워드를 가리지 않고 선수를 영입할 것이라 생각한다. 그는 언제나 스쿼드를 강하게 만들 방법을 고민하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