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맨시티에게 1-6 패배를 당하고 뒷수습을 하기란 어렵다. 하지만 우리는 회복을 했다. 크리스탈 팰리스? 우리는 회복했다. 바젤? 우리는 회복했다. 이런 것들이 맨유라는 팀에 대해 뭔가를 말해준다. 결국 선수들의 자신감과 서로에 대한 신뢰가 표출된 것이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

31/12/2011  Report by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젊은 맨유'의 회복 탄력성 극찬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젊은 맨유'가 이번 시즌 가끔이지만 꽤 큰 좌절을 겪음에도 다시 회복을 하는 모습에 큰 자신감을 얻었다.

맨유는 챔피언스리그와 칼링컵에서 조기에 탈락하면서 오히려 바클레이 프리미어리그에서 경기력이 올라가는 계기가 됐고, 10월 맨체스터 시티와의 더비 경기에서 패배 후에도 잘 회복하는 모습을 보였다.

"우리는 이번 시즌에 세 번 패했다. 정상적인 시즌에서 12월까지라면 세 경기에서 패하는 것은 가능한 일이다. 하지만 우리가 패배한 경기는 매우 힘든 것이었다." 퍼거슨 감독이 블랙번전을 앞두고 열린 기자 회견에서 말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같은 클럽이 맨시티에게 1-6 패배를 당하고 뒷수습을 하기란 어렵다. 하지만 우리는 회복을 했다. 크리스탈 팰리스? 우리는 회복했다. 바젤? 우리는 회복했다. 이런 것들이 맨유라는 팀에 대해 뭔가를 말해준다. 결국 선수들의 자신감과 서로에 대한 신뢰가 표출된 것이다."

맨유는 새해 직전 올드 트라포드에 블랙번을 불러들인다. 현재 맨유는 리그 5경기 연속 승리를 거두고 있고, 17골을 기록 중인데, 퍼거슨 감독이 12월 초에 언급한 예상들이 증명되고 있다.

"우리는 현재 대단히 놀라운 공격적인 플레이를 목도하고 있다." 퍼거슨 감독이 말했다. "희망적이게도 우리는 현재 상승세를 지속할 수 있다. 선수들 역시 경기를 즐기고 있고, 자신감 있게 플레이 한다. 몇 주 전에 내가 누군가는 고생할 것이라고 말하지 않았는가. 그것이 현재 나타나고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