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30/12/2011  Report by Adam Marshall & Steve Bartram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맨유 상승세 지속에 초점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맨유의 달아오른 경기력에 크게 기뻐하면서도, 프리미어리그 타이틀 레이스를 지속하다 보면 여러 굴곡이 있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아스널과 첼시가 우승 가능성이 없다고 말하기에는 너무 이르지는 않지만, 퍼거슨 감독은 해리 래드냅이 토트넘에서 이루고 있는 것들을 계속 인상적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공격에서 수많은 선택지들이 있고, 우리의 경기력에 매우 기쁘다." 퍼거슨 감독이 말했다. "희망적이게도 우리는 현재의 상승세를 계속해서 유지할 수 있다. 경기력이 좋고, 선수들 역시 즐기고 있다."

"겨우 12월 말이다." 퍼거슨 감독이 말했다. "우리는 몇 년전 아스널에게 12점이나 뒤지다가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해 11월 첼시는 수많은 승점을 챙겨서 우승을 차지할 공산이 컸었다. 하지만 그들은 삐걱거리다가 우리에게 우승컵을 넘겼다. 개인적으로는 시즌 후반기 몇 경기에서 확실히 그러한 사건-아스널이나 첼시가 이미 멀리 뒤쳐졌다-이 발생하지 않으리라 생각한다.

"그들이 어려운 이유는 3팀이 스스로 무너지지 않는다면 그들이 3팀을 따라잡아야 한다는 것이다. 그것만이 아스널과 첼시가 이용 가능한 기회가 될 것이다. 토트넘의 경우, 프리미어리그에서 최고의 경기를 펼치고 있다고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