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의 기자 회견을 MUTV 온라인을 통해 확인하세요.

여기를 클릭하면 볼 수 있습니다.

30/12/2011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스몰링은 편도염 걸려

크리스 스몰링이 언론에 알려진 것과는 달리 편도염에 걸린 것으로 확인됐다. 위건전에서 경기에 나서지 못했던 그는 토요일 블랙번전 한 경기만 더 나서지 못할 것으로 보인다.

금요일 아침(영국 시간 기준) 언론 보도에 따르면, 스몰링이 전염성 단핵구증으로 인해 석달 간 경기에 나서지 못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하지만 퍼거슨 감독은 블랙번 로버스와의 경기를 앞두고 열린 기자 회견에서 잘못 알려진 사실을 바로잡았다.

스몰링은 2012년 맨유의 첫 경기인 뉴캐슬 유나이티드전에서 건강한 몸으로 돌아와 경기에 나서야만 한다. 하지만 그는 새해 전날 아웃된 스타 선수들 중 한 명이 됐다.

"크리스 스몰링은 편도염에 걸렸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말했다. "전염성 단핵구증에 걸렸다는 보도가 있다는 것은 알지만 모두 정확하지 않은 보도다."

"스몰링은 어렸을 때 전염성 단핵구증에 걸렸다. 하지만 이번에는 그 경우가 아니다. 스몰링은 뉴캐슬 유나이티드전을 준비해야만 한다. 적어도 FA컵 맨체스터 시티전에는 확실히 뛰어야 한다. 두 경기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할 것이다."

수비 라인의 문제로 인해 위건전에서 거대한 변화가 불가피해진 이후 다른 부상 소식은 캐링턴에 좌절감을 불러왔다.

"우리는 많은 변화가 없다." 퍼거슨 감독이 말했다. "분명 수비수들의 부상은 현재로서는 꽤 걱정이다. 조니 에반스는 (월요일) 하프 타임 때 교체 아웃됐다. 필 존스가 다시 몸을 회복할 것이라 보고 있고, 리오 퍼디난드가 벤치 앉을 가능성도 있다. 그 외 부상자들의 경우에는 이전과 동일하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