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우리가 위건전에서 좋은 기록을 가지고 있지만 어느 것도 당연하게 받아들여서는 안된다. 우리는 가속 페달을 계속 밟을 필요가 있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

23/12/2011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퍼거슨: 인상적인 위건 경계

알렉스 퍼거슨 감독이 박싱데이 위건 애슬레틱전을 앞두고 맨유 선수단이 지치지 말고 가속 페달을 밟으며 나아가길 촉구했다.

위건은 첼시, 리버풀과의 연이은 경기에서 인상적인 무승부를 거뒀다. 맨유와의 경기에서도 승점 1점을 챙겨야하는 상황인데, 그들이 과소평가됐다는 점은 의문의 여지가 없다.

"위건-첼시전을 보고 위건이 정말 엄청나다는 생각을 했다." 퍼거슨 감독이 말했다. "그 경기를 보면 로베르토 마르티네스에 대해 많은 것을 알 수 있다. 그는 위건이 몇 위에 있든 상관 없이 좋은 축구를 계속해왔다. 우리가 위건전에서 좋은 기록을 가지고 있지만 어느 것도 당연하게 받아들여서는 안된다. 우리는 가속 페달을 계속 밟을 필요가 있다."

퍼거슨 감독은 위건이 강등당하지 않을 것이라 내다봤다. 첼시전에서 그들은 지난 시즌과 달리 엄청난 발전을 보여줬기 때문이다.

"위건이 강등 팀이 되지 않을 것이라 생각한다." 퍼거슨 감독이 말했다. "그들은 더 큰 팀들과의 경기에서 좋은 경기를 보였다. 지난해, 그들은 첼시에게 크게 패배(DW 스타디움에서 0-6 패)했지만 이번 시즌에는 무승부를 거뒀고 오히려 이길 수도 있었다. 내 생각에는 위건이 프리미어리그에 잔류할 것 같다."

맨유의 현재 경기력에 대해서 퍼거슨 감독은 이번 시즌에 몆몇 경기에서 낮은 승점을 챙긴 것에 비해 적절하게 대응을 하고 있는 것에 자부심을 느겼다. 맨유는 맨체스터 시티와의 더비 경기에서 패배했고, 당황스럽게도 두 개의 컵 대회에서 탈락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