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9/08/2011  Report by Steve Bartram

애슐리 영: 맨유는 최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매 경기마다 폭발적인 골 세례로 승리를 하는 것은 아니지만, 아스날과의 경기에서 8골을 성공시키며 승리했던 어제(28일)의 경기에 대해애슐리 영은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올드 트라포드에서 아스날을 상대로 2골을 포함, 맹활약을 펼친 애슐리 영, 그는 MUTV와의 인터뷰를 통해, "처음 경기가 시작되는 순가부터 마지막 경기 종료 휫슬이 울리는 순간까지 우리는 최선을 다했다."라고 운은 뗀 뒤, "아스날과의 경기에서 우리는 최고의 모습을 펜들에게 선사했다."며 경기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그는 이어, "경기에서 보였듯, 맨유는 시종일관 멋진 경기 운영 능력을 통해 많은 골들을 뽑아 낼 수 있었다. 창조적인 플레이를 통해 매 순간 골 찬스를 만들어 냈고, 우리는 뛰어날 골 결정력으로 8골을 몰아 넣으며 대승을 거두었다. 공격 뿐만 아니라 수비에서도 멋진 모습을 선사했다. 특히 이번 여름 이적 시장을 통해 새롭게 맨유맨으로 거듭난 다비드 데 헤아의 경우 패털티를 선방하며 쾌조의 출발을 했다. 앞으로도 그의 활약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애슐리 영은, 해트트릭을 기록한 웨인 루니에 대해서도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그는, "세트 플레이 상황에서 멋진 프리킥으로 두 골을 뽑아내며 최고의 활약을 펼쳤다. 명실공히 맨유 최고의 공격수는 루니!"라고 말했다.

다른 기사 더 보기: 박지성 1호골 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