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그는 매우 훌륭한 선수다. 지금까지의 경기를 통해 그는 자신이 얼마나 뛰어난 선수인지 증명해 보였다. 그는 맨유에 꼭 필요한 선수다."

-웨인 루니

29/08/2011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루니: 웰백, 힘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특급 공격수 웨인 루니가 자신의 파트너인 데니 웨랙이 부상에서 빠른 시일 안에 회복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아스날과의 경기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쳤던, 데니 웰백! 아쉽게도 전반전이 끝난 후, 후반전 시작과 함께 에르난데스와 교체되었다. 이유는 햄스트링 부상.

웨인 루니는 잉글랜드 대표팀에서도 당분간 경기를 치르지 못하게 된 웰백에 대한 아쉬움을 표했다. 웰백은 약 4주간의 안정이 필요한 상황이다.

루니는 MUTV와의 인터뷰를 통해, "웰백의 소식을 듣고 매우 아쉬웠다."라고 운을 뗀 뒤, "그는 매우 훌륭한 선수다. 지금까지의 경기를 통해 그는 자신이 얼마나 뛰어난 선수인지 증명해 보였다. 그는 맨유에 꼭 필요한 선수다."라며 웰백의 부상에 아쉬움을 표했다.

애슐리 영도 동료의 부상 소식에 안타까움을 전했다. 그는, "팀의 동료가 부상으로 함께 경기를 치르지 못하게 되는 것은 매우 안타까운 일이다. 빨리 회복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디.

영은 이어지는 인터뷰에서, "부상에서 회복하는데 얼마간의 시간이 필요한지 정확하게 모르지만, 그는 아스날과의 경기에서 정말 훌륭했다. 하지만, 경쟁 선수들이 많은 만큼 빨리 복귀를 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루니는 프리킥으로 두 골을 뽑아내며 해트트릭을 기록했다. 그는 인터뷰에서, "나와 애슐리 영 그리고 나니는 지난 몇 주간 프리킥을 위한 훈련에 집중했다. 아쉽게도 토트넘 전에서는 프리킥을 골로 연결 시키지 못했지만, 감사하게도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