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2011년 8월 6일 (한국시간), 올드 트라포드 구장

맨유 6 :스콜스 9, 루니27, 앤더슨 50, 웰벡 58, 디우프 68, 73

뉴욕 코스모스 0

 

10/08/2012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 뉴욕 코스모스에 6-0 승리

이날은 폴 스콜스의 날이었다. 스콜스는 자신의 은퇴경기가 열렸던 올드 트라포드 구장에서 결승골 폭발시키며 그의 화려한 선수 생활 또한 멋지게 마무리했다.

맨유는 한국시간으로 8월 6일 오전, 폴 스콜스의 은퇴기념 경기 가졌다. 맨유의 홈구장인 올드 트라포드에서 스콜스를 위해 선발된 맨유팀은 뉴욕 코스모스를 상대로 6-0 승리를 거뒀다.


전반 9분이 지나기 전에, 에브라의 패스를 이어받은 스콜스는 자신의 특기이자 자랑인 멋진 중거리 슛으로 전반 선제골을 뽑아냈다. 이날 첫 골을 통해 스콜스는 팬들의 엄청난 환호를 받았다.

이후, 맨유는 루니가 페널티킥으로 한 골을 추가해 2-0으로 전반을 마친 뒤, 선수들을 대거 교체했다. 후반 들어 4골을 폭발시킨 맨유는 뉴욕 코스모스를 상대로 6-0 승리를 거뒀다.

맨유의 영건으로 불리는 클레베리와 웰벡은 빈틈없는 플레이로 맨유의 미래를 책임질 미드필더로 빠르게 적응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 마메 비람 디우프는 2골을 연달아 넣으며 눈부신 활약을 펼치기도 했다.

스콜스는 74분까지 열심히 경기에 임하고 경기장에서 물러나 은퇴식 준비를 했다.스콜스는 맨유의 홈구장인 올드 트래포드에서 팬들의 기립박수를 받으며 자신의 은퇴경기를 기쁘게 맞이했다. 또 한 명의 맨유 전설이 은퇴하는 순간이었다.


맨유는 다가오는 7일(일요일)에  맨체스터 시티와의 커뮤니티 실드전이 웸블리에서 있을 예정이었지만, 웨인 루니, 베르바토프, 라이언 긱스, 파트리스 에브라, 리오 퍼디난드 등 주전급 선수들이 경기장을 누비며 스콜스의 은퇴를 기념했다. 뉴욕 코스모스 팀도 게리 네빌, 파비오 칸나바로, 파트리스 비에이라 등 전설로 기록될 만한 선수들이 팬들의 환호를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