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커뮤니티 실드 후반전에서 보여준 영건들의 경기 운영 능력은 아주 인상적이었다.  0-2로 뒤지고 있는 상황에서 역전에 성공하는 멋진 경기를 펼쳤다. 이제 필 존스나 스몰링 그리고 클레버리와 같은 영건들! 이제 그들은 실력을 발휘할 때이다."

12/08/2011  Report by A Marshall & A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에브라, 출격 준비 아직..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이번 주 일요일에 있을 웨스트 브롬과의 프리미어 개막전에 에브라가 모습을 드러낼 수 있을지에 대해 조심스럽게 대답했다.

프랑스 축구 대표팀의 주장을 맡았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풀백, 파브레스 에브라가 지난 주말에 웸블리에서 있었던 맨체스터 시티와의 커뮤니티 실드에서 무릎 부상을 입었다.

이번 주간에 있었던, 유로 2012 예선전을 위한 프랑스의 경기에도 참여하지 못한 에브라!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무리하게 개막전에 투입시키지 않고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에브라에게 기회를 줄 것으로 알려졌다.

데런 플레처와 안토니오 발렌시아 역시 개막전 출전에 대해서는 미지수인 상태! 하지만 그 다음주 월요일에 있을 아스날과의 경기에 모습을 드러내기 위한 하나의 방편일 수도 있다.  하비에르 에르난데스 (치차리토) 역시 미국 투어 중에 부상으로 훈련에 함께 하고 있지 못한 상황이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인터뷰에서, "사실, 에브라가 출전을 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다."라고 운을 뗀뒤, "지난 커뮤니티 실드에서 그는 약간의 부상을 당한 상태다. 그는 프랑스 대표지만 프랑스 경기에 참여하지 못했다. 내일까지 두고보고 출전을 결정하겠지만, 미지수다."라고 말했다.

퍼거슨 감독은, "데런 플레처의 훈련은 매우 잘 진행이 되고 있다. 그는 월요일에 있을 아스날과의 경기에 출전이 가능하다. 발렌시아와 치차리토 역시 회복중이다. 그들은 부상중이다. 하지만 맨유에는 현재, 아주 강한 선수들로 스쿼드가 구성되어 있다. 웨스트 브롬 전에는 22명의 선수가 출전명단에 이름을 올릴 것이다."라고 말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