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라이언 턴니클리프는 지난해 맨유의 청소년 팀에서 맹활약 하며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선수다. 그는 맨유의 미드필더의 엔진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

-폴 스콜스

02/08/2011  Report by A Marshall & T Flanagan

스콜스: 턴니클리프, 잘 했어!

폴 스콜스가 자신의 맨체스터의 미드필더를 담당 할 적합 선수로, 라이언 턴니클리프를 언급했다.

현재, 계속된 이적 시장에서 새로운 선수 영입에 힘을 기울이고 있는 맨유는 스네이데르 영입에 최우선을 두고 있지만, 이에 반해 스콜스는 알렉스 퍼거슨 감독과 의견이 조금은 다른 것 같았다.

스콜스는, “스네이데르는 아주 훌륭한 선수다. 지난해 그가 네덜란드 대표로, 또 인터밀란의 주요 선수로서 맹활약한 것을 아주 인상깊게 보았다. 그는 최고의 선수로 많은 구단으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는 선수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어 스콜스는, “하지만, 맨유에는 자질이 뛰어난 젊은 선수들이 많다. 톰 클레버리가 위건에서 돌아왔고, 폴 포그바 선수도 아주 훌륭한 선수다. 맨유의 청소년 팀에도 좋은 역량을 가진 선수들이 많다.”고 말했다.


스콜스가 가장 눈여겨 본 선수는 라이언 턴니클리프! 스콜스는 턴니클리프에 대해서, “지난해 맨유의 청소년 팀에서 맹활약 하며 무섭게 성장하고 있는 선수다. 그는 맨유의 미드필더의 엔진역할을 하게 될 것이다.”라며 칭찬했다.

다른 기사 더 보기: 축구스타, 총 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