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나는 맨유에 대한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있고 우리는 어떤 팀과 맞붙더라도 승리할 수 있을 것이라는 확신을 갖고 있다."

-웨인 루니

31/08/2011  Report by Adam Marshall

나의 최고의 선택!

맨유와의 새로운 계약을 맺은 웨인 루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스트라이커 웨인 루니, 시즌이 시작된 이제 얼마되지 않았지만 그는 3경기에서 무려 5골을 뽑아내며, 유로2012에서 잉글랜드 대표 선수로서도 좋은 활약을 펼칠 것을 예고했다.

그는 인터뷰에서, "맨유에 계속 남을 수 있게 되어 매우 좋다."라고 운을 뗀 뒤, "나에게 있어 맨유에서 계속 경기를 치를 수 있는 것은 축구 선수로서 매우 중요한 선택이었다. 나의 경력에도 도움이 될 것이며 나는 이러한 결과에 매우 만족한다. 나는 다가오는 모든 경기들에 대해 기대가 크며 느끼도 매우 좋다. 때로는 이러한 컨디션을 계속 이어나가는 것이 어려울 때도 있지만, 나는 계속해서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더욱 나아지는 모습으로 펜들에게 다가설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그는, "맨유는 훌륭한 팀이다. 나는 맨유에 대한 자부심과 긍지를 갖고 있고 우리는 어떤 팀과 맞붙더라도 승리할 수 있을 것이라는 확신을 갖고 있다. 나는 나를 비롯하여 다른 선수들과 함께 팀이 승리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다른 기사 더 보기: 톰 클레버리, 앞으로 맨유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