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우리는 큰 부상 없이 무사히 프리시즌을 마쳤고 모든 선수들이 미국 투어기간 동안 팀에 잘 적응했다. 이러한 결과에 매우 만족한다. 모든 선수들의 몸 상태와 컨디션을 최고를 끌어올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

-마이크 펠란

01/08/2011  Report by Gemma Thompson in Washington DC

마이크 펠란, 이번 미국투어는 만족!

맨체스터의 유나이티드의 마이크 펠란 조감독은 이번 미국 투어 기간을 통해 코칭 스테프들이 무엇을 배웠는지, 그리고 선수들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 지 파악했다고 말하며 프리시즌에 펼쳐진 미국투어에 대한 만족감을 나타냈다.


마이크 펠란은 이번 주 일요일에 있을 맨체스터 시티와의 경기를 앞두고 철저한 준비를 위해서 바쁜 한 주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펠란은 새로운 경기에 임할 수 있도록 선수들의 몸 상태를 만드는데 있어 이번 미국 투어가 아주 적합했고, 그래서 이번 프리시즌에 대해 만족한다고 미국 투어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그는 PA Sport와의 인터뷰에서, “우리가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확실히 알았다.”고 설명한 뒤, “우리는 큰 부상 없이 무사히 프리시즌을 마쳤고 모든 선수들이 미국 투어기간 동안 팀에 잘 적응했다. 이러한 결과에 매우 만족한다. 모든 선수들의 몸 상태와 컨디션을 최고를 끌어올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이번 투어는 또 다른 측면에서도 매우 중요했다. 왜냐하면, 지난 해 임대 되었던 선수들이 다시 맨유로 합류했다. 이 선수들이 맨유에서 어떻게 적응할 수 있을지, 그리고 얼마나 적응했는지 파악할 수 있는 측면에서 아주 적합한 프리시즌이었다.”라고 말했다.

다른 기사 더 보기: 동영상:박지성 맹활약 MLS 올스타전 득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