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11/08/2011  Report by Adam Marshall

나니, 기분 정말 좋아!

나니는 지난 일요일, 맨체스터 시티와 웸블리에서 치렀던 커뮤니티 실드 경기에서 2골을 넣으며 승리의 주역이 되었다. 이날 나니는 '오늘의 선수'(Man-of-the-match)로 뽑히며 최고의 날을 보냈다.

포르투갈의 대표선수로 활약하고 있는 나니는 지난 수요일에 있었던 포르투갈과 룩셈부르크의 유러피언 챔피언쉽 예선전에서 나니의 포르투갈은 5-0의 승리를 챙겼다. 포르투갈의 스포르팅 FC에서 활약하며 리스본에 일약 스타로 떠올랐던 나니! 이제 그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에서의 적응을 마치고 그가 잠재력을 마음 껏 뽑낼 수 있는 기회를 잡았다.

그는, 인터뷰에서, "지난 커뮤니티 실드에서 승리를 거두게 된 것은 정말 환상적인 일이었다. 맨유는 2-0으로 뒤지고 있었지만, 후반전에 집중력을 발휘에 2-3의 역전승을 거뒀다. 매우 기쁘다."며 소감을 밝힌 바 있다.

이어지는 인터뷰에서도 그는, "맨유의 모든 선수들은 훌륭하게 경기를 이끌었고 결국 승리했다. 선발로 출장한 것에 대해 매우 기쁘고 내 생애에 가장 기억에 남는 경기가 될 것갔다. 결승전이니만큼 기쁨도 크다."라며 기쁨의 소감을 말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 


"나는 인터밀란이나 유벤투스와 같은 곳에서도 충분히 좋은 활약을 펼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나는 맨유에 있는 것에 매우 만족하고 있고 나는 동료들과 함께 훨씬더 좋은 시간을 많이 갖기를 원한다."

-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