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03/08/2011  Reported By ManUtd.KR
페이지 1 중 2 다음 » 

맨유XI, 마르세유 친선전서 2-8 패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올림피크 마르세유와의 자선경기에서 패했다. 박지성(30)은 선발 출전해 56분을 활약했다.

맨유는 3일 새벽(한국시간) 프랑스 모나코에서 열린 마르세유와의 자선경기에서 2-8로 패했다. 이날 경기는 전(前) 마르세유 골키퍼 파스칼 올메타가 주최한 올스타전 성격의 경기였다.

맨유는 알렉스 퍼거슨 감독의 지휘 아래 박지성, 페트리스 에브라, 크리스 스몰링 등 7명의 1군 선수들이 참가했다. 골키퍼는 왕년의 ‘맨유 맨’ 파비앙 바르테스가 선발로 나섰다.

맨유는 경기 초반 두 골을 내준 후, 대니 웰벡과 톰 클래벌리의 득점으로 동점을 만든 채 전반을 마쳤다. 그러나 후반전 마르세유에 주도권을 내주며 6실점 했다.

박지성은 선발로 출전해 56분을 뛰며 컨디션을 조절했다. 프리시즌 '미국 투어' 4경기에서 3골을 뽑아낸 박지성은 이날도 공격적인 모습을 보였주었다. 전반 중반 날카로운 왼발 슈팅을 시도했지만 수비수 발에 걸리며 골 사냥엔 실패했다.

한편, 맨유는 오는 5일 저녁 7시 30분(한국시간 6일 새벽 3시 30분) 뉴욕 코스모스와의 친선경기, 7일 오후 2시 30분(한국시간 밤 10시 30분) 맨체스터 시티와 ‘FA 커뮤니티 실드’ 경기를 앞두고 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