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각국의 대표팀에 서 활약하게 될 선수들

루니, 퍼디난드, 영, 웰벡, 클레버리 - 잉글랜드(대 네덜란드)

에반스 - 북아일랜드(대 페어로우 아일랜드)

에브라 - 프랑스(대 칠래)

깁슨 - 북아일랜드(대 크로아티아)

린데가르트 - 덴마크(대 스코틀랜드)

나니 - 포르투갈(대 룩셈부르트)

비디치 - 세르비아(대 러시아)

디우프 - 세네갈(대 모로코)

08/08/2011  Report by Adam Marshall
페이지 1 중 2 다음 » 

각국의 대표팀에 합류하는 맨유맨들!

국가대표로 활동하게 되는 맨유맨들

프리미어 리그의 시작이 얼마남지 않았다. 리그 시작 전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 선수들은 자신들이 속한 국가의 대표팀으로 활동하게 되었다.

이번주에는 톰 클레버리는 파비오 카펠로 감독이 이끄는 잉글랜드 대표팀에, 이번주 수요일에 있을 네덜란드의 친선경기에 참여하기 위해 합류한다. 하지만 마이클 캐릭은 명단에서 제외되었고 데니 웰벡도 합류가 불투명하다.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데니는 지난 웸블리에서 치러진 맨체스터 시티와의 커뮤니티 실드에서 경미한 발목 부상을 입었다."고 말한 뒤, "잉글랜드 대표팀은 데니가 수요일에 있을 네덜란드와의 경기에서 뛸 수 있을지 없을지에 대한 판단을 내려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웨인 루니와, 리오 퍼디난드 그리고 애슐리 영도 카펠로 감독이 선정한 선수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조니 에반스는 북아일랜드에서 페어로우 아일랜드와의 경기를 치를 예정이고, 데런 깁슨은 아일랜드 대표로 크로아티아와의 경기를 위해 더블린으로 이동했다. 또, 안드레아 린더가르트는 자신의 조국인 덴마크를 위해 스코틀랜드와 경기를 치르게 될 글라스고로 이동했다.

비디치 역시 세르비아 대표로서 러시아와의 경기를 위해, 나니는 포르투갈과 룩셈부르크와의 경기를 이해, 또 폴 스콜스의 은퇴경기에서 두 골을 성공시키며 맹 활약한 디우프는 세네갈과 모로코와의 경기를 위해 세네갈로 이동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