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
환영합니다 
내 세부 정보 편집
PREMIER LEAGUE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뉴스 서비스

뉴스 범주
검색 시작
검색 종료

축구 뉴스

"아스날은 현재, 나스리와 파브레가스와 같은 훌륭한 선수들은 없지만, 여전히 아스날의 명성에 걸맞는 선수들이 명단에 포함되어 있다. 그들은 모두 경계 해야할 선수들임에 분명하다."

- 조니 에반스

27/08/2011  Report by A Marshall & A Bostock
페이지 1 중 2 다음 » 

에반스의 아스날에 대한 경고?

조니 에반스가 아르센 벵거 감독이 이끄는 아스날과의 경기를 앞두고 '조심하자!'는 경고의 메세지를 남겼다.

현재, 아스날에는 나스리나 파브레가스 같은 선수들이 이적했고, 잭 월셔도 부상으로 경기에 참여하지 못하지만, 아르센 벵거 같은 뛰어난 감독의 지도를 받은 선수들로 구성되어 있는 아스날은 여전히 강팀이라며 경고의 메세지를 남겼다.

내일(28일) 올트 트라포드 구장에서 아스날과의 혈전을 기대하고 있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의 영건 수비수, 조니 에반스! 그는 인터뷰에서 아스날과의 경기에 대해, "사람이들이 생각하는 것 보다 훨씬 어려운 경기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운을 뗀 뒤, "아스날은 매우 훌륭한 팀이고 아르센 벵거 감독과 같은 훌륭한 지도자가 있어 더욱 그렇다. 또한 이번에 젊은 선수들을 영입하면서 더욱 강한 팀이 된 것 같다."라고 ManUtd.kr과의 인터뷰를 통해 말했다.

그는 이어, "물론, 아스날은 현재, 여러 종류의 어려움이 많다. 하지만, 아스날은 위기를 잘 극복해 왔고 앞으로도 그럴 것이다. 아스날 만의 독특한 경기 운영방식 또한 경계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지는 인터뷰에서, "아스날은 현재, 나스리와 파브레가스와 같은 훌륭한 선수들은 없지만, 여전히 아스날의 명성에 걸맞는 선수들이 명단에 포함되어 있다. 토마스 베르마엘렌과 같은 선수는 리버풀 전에서 아주 뛰어난 활약을 펼쳤고, 로진 반 페르시, 아르샤빈, 니콜라스 벤트너 마루아네 차마트 같은 선수들도 있다. 그들은 모두 경계 해야할 선수들임에 분명하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아스날은 지난 경기에서 멋진 골을 성공시킨 월콧이나 아르샤빈 같은 공격수를 이용할 것이다. 나를 비롯하여 맨유의 수비를 담당하고 있는 선수들에게는 매우 힘든 경기가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페이지 1 중 2 다음 »